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민과 함께하는 건강가정박람회 개최
기사입력  2017/10/19 [10:51]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청량한 가을을 맞아 가족과 함께 문화체험을 즐기며 건강을 기원하는 행사가 개최된다.

문화콘텐츠컴퍼니 주식회사 로운은 ‘2017 경기家 행복愛 건강가정박람회’를 이달 21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수원시 인계동 경기도여성비전센터 및 주변 테마거리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여성비전센터가 주최하고 문화콘텐츠컴퍼니 로운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가정을 만들자’라는 취지로 기획돼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관람·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특히 테마거리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도민들과 함께 건강가정의 염원을 담은 비전이 선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건강을 기원하는 꿈을 담은 종이비행기와 풍선을 하늘로 날려 보내는 퍼포먼스도 함께 진행된다.

또 인기 개그맨 곽범, 이창호가 진행하는 건강가정 행복웃음콘서트와 레크리에이션, 댄스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특히 사전모집을 통해 선발된 도민 가족 모델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우리 가족 삶의 행복표현 워킹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웃음을 주제로 한 사진 전시회와 웃음아카데미, 건강가정그림그리기, 참여 가족들이 건강한 가정을 만들겠다는 서약의 의미로 참여하는 ‘행복 트리 만들기’ 등 체험 교실도 마련된다.

김향숙 경기도여성비전센터 소장은 “이번 ‘경기家행복愛건강가정 박람회’ 행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이 더 절실해지고 있는 현실 속에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가족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9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