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코리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기사입력  2017/11/03 [11:30]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가 선보인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의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일(목) 밝혔다.

 

영상에서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대세 한류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성훈의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하는 비밀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는 성훈의 모습을 통해 부드러운 실리콘 헤드로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특히 영상에선 성훈의 훈훈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함께 담아 여심 저격 포인트로 활용했다. 한류스타의 모습을 담은 눈빛 연기와 은근히 드러나는 탄탄한 몸매의 셔츠핏이 돋보이는 장면이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면 욕실에서 오리 장식이 달린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즐겁게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사용하는 장면과 자신을 지켜보는 듯한 오리를 상대로 상의를 탈의하는 장면에서는 귀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지우는 순간에도 빛나는 피부’라는 슬로건을 통해 에이지락 루미스파가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라는 점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뉴스킨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구현된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기능과 특장점이 성훈을 통해 자연스럽게 잘 전달되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성훈의 친필 사인이 담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바이럴 영상을 리그램한 후 에이지락 루미스파 마이크로 사이트에 해당 URL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성훈의 친필 사인이 되어 있는 목욕 바구니에 뉴스킨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마이크로 펄스 테크놀로지와 실리콘으로 제작된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을 통해 피부를 운동 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스킨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바이럴 영상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