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하는한숲, ‘꿈꾸는 공부방 만들기’ 봉사
기사입력  2018/02/05 [18:35] 최종편집    뷰티뉴스
▲     © 뷰티뉴스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과 코웨이 블루버드 40여 명은 2일(금) 광명에 위치한 동네 학교 지역아동센터에서 ‘꿈꾸는 공부방 꾸미기’ 봉사 활동을 진행하였다.

함께하는한숲에서 진행 중인 ‘꿈꾸는 공부방 만들기’란 운영의 어려움으로 인해 노후 된 시설을 보수, 교체하지 못하고 방치할 수밖에 없는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하며 시설 보수, 교체를 통해 소속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봉사 활동이다.

코웨이 블루버드 봉사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아동센터 내 많은 짐을 옮겨가며 구슬땀을 흘렸고 10년이 지나 낡아 버린 도배지와 장판을 교체하여 한결 더 밝고 깨끗한 공부방을 완성했다.

코웨이 블루버드는 지역아동센터를 처음 방문하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힘든 환경 속에서 아이들의 보호와 돌봄이 이루어지는 것 같아 많이 안타까웠다며, 오늘 단 한 번의 봉사가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한숲은 아직 많은 지역아동센터가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0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