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 거대 로봇 군단의 전투를 IMAX로 개봉 예정
기사입력  2018/03/12 [12:47]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역대급 스케일을 과시하는 최정예 로봇 군단의 화려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작인 '퍼시픽 림'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선보인 영웅 '스태커 펜테코스트'의 아들 '제이크 펜테코스트'(존 보예가)가 등장, 새로운 예거 군단의 리더가 된다.

 

그가 더욱 강력해진 적에 맞설 새로운 파일럿 팀의 리더가 되는 모습은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새로운 파일럿에 맞게 진화된 예거 군단은 최첨단 기술력을 통해 고난도의 전투 스킬과 개성 넘치는 필살 무기를 갖춰 이들이 선보일 메가톤급 전투 스케일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퍼시픽 림:업라이징' 측은 5일 거대 로봇 예거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층 빌딩을 압도하는 거대한 사이즈의 로봇 예거 군단이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흥행 시리즈의 귀환을 알리는 2차 예고편의 최초 공개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오는 3월 22일, IMAX 개봉 예정이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9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