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토털 선 케어 라인 ‘선라이트’ 4종 출시
기사입력  2018/03/21 [11:15]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안심하고 태양을 즐길 수 있는 토털 선 케어 라인 ‘선라이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라이트 4종은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선라이트 마일드 페이스 SPF43 PA+++’, ‘선라이트 바캉스 선스틱 SPF50+ PA++++’, ‘선라이트 립 버터 SPF14 PA+’로 구성됐다. 이 중 모이스처 선쿠션과 마일드 페이스는 민감성 피부에 대한 임상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최근 각광받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무기자차)는 자외선이 투과하지 못하도록 피부에 막을 형성해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이다. 때문에 피부에 흡수된 화학성분을 통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에 비해 피부 자극이 덜해 매일 바르기에 부담이 없다.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는 피부를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화사하게 가꿔주는 한편 시원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감소시키는 쿨링 효과를 준다. 피부 진정 제품에 많이 사용되는 핑크빛 미네랄 파우더인 ‘칼라민’이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톤업효과까지 준다. 쿠션 형태라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바를 수 있다. 가격은 4만 원대(본품 18g + 리필 18g 구성)다.

 

선라이트 마일드 페이스 SPF43 PA+++는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선크림으로 촉촉한 수분 생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그린 수딩 콤플렉스와 피토스핑고신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수분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가격은 3만 원대(50ml)다.

 

선라이트 바캉스 선스틱 SPF50+ PA++++는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밀림 없이 가볍게 발려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아세로라 추출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등 비타민C 함유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한다. 가격은 2만 원대(15g)다.

 

선라이트 립 버터 SPF14 PA+는 입술 전용 자외선 차단제로 예민한 입술 피부까지도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푸아수씨드 버터, 망고씨드 버터, 쉐어 버터 등 3가지 버터 성분으로 촘촘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가격은 1만 원대(3.2g)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자외선이 대표적인 피부 유해 인자로 꼽히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선라이트 4종은 피부 유해 환경에 대한 염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꼼꼼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 등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선라이트 카테고리 중 7만 원 이상 구매 시 산뜻한 선라이트 패턴의 선라이트 서머 글라스 2종을 증정한다(사은품 소진 시까지). 또한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 톡 쇼핑’으로 선라이트 신제품(선라이트 립 버터 SPF14 PA+ 제외)을 구매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