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도심공항, 진에어 탑승수속 서비스 개시
기사입력  2018/04/26 [11:43]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한국도심공항(대표 윤신)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인 진에어의 탑승수속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진에어 승객은 강남 삼성동 한국도심공항에서 항공기 탑승수속과 수하물 탁송, 법무부 출국심사를 받을 수 있다. 출국수속을 마친 승객은 삼성동에서 출발하는 논스톱 리무진 버스를 통해 가장 빠르게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할 수 있으며 ‘전용출국통로’를 이용해 대기 시간 없이 출국이 가능하다.

이번 진에어의 한국도심공항 서비스 개시는 제주항공, 이스타항공에 이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중 세 번째다. 현재 한국도심공항을 통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와 타이항공, 싱가포르항공 등 외항기를 포함해 16개의 항공사 탑승수속이 가능하며 괌, 사이판을 포함한 미국행 항공기의 탑승수속도 받을 수 있다.

진에어 탑승수속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도심공항을 이용하는 진에어 고객은 5월 24일까지 1개월간 초과 수하물 5kg과 도심공항에서 제공하는 인천공항 행 리무진 탑승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국도심공항 백남수 공항운영본부장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해외 출국 수요에 발맞춰 고객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진에어 탑승수속 서비스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규 항공사 서비스 확대 및 안정적인 리무진 운영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