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낙원악기상가, ‘다니엘 린데만 토크콘서트’ 초대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18/05/03 [11:53]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세계 최대 악기 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5월 19일(토) 오후 7시에 ‘다니엘 린데만과 함께하는 반려악기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3월부터 계속된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다. 낙원악기상가는 SNS를 통해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토크콘서트에 무료로 초대할 예정이다.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은 반려악기 문화를 확산하고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의 음악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낙원악기상가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공동으로 기획한 착한 프로젝트다. 각계각층 인사들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은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의 대표주자로서 아이들을 위한 성금 모금에 동참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피아노를 경기도 군포 기쁨지역아동센터에 선뜻 기부했다. 그렇게 적극적으로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을 지지해온 그가 이번엔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함께 한 이들을 초대해 토크콘서트를 열게 된 것이다.

‘다니엘 린데만 토크콘서트’ 초대 이벤트는 5월 2일(수)부터 10일(목)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의 음악 교육을 지원하는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내용을 손글씨로 작성한 후 개인 SNS에 업로드 하고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앞서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이들은 자동 응모되며 초대 이벤트 참여자와 기존 캠페인 동참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초대(50명 선정 동반 1인 포함)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함께걷는아이들에 1000원이 기부된다.

5월 19일(토) 오후 7시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펼쳐질 토크콘서트에서는 다니엘 린데만이 직접 작곡한 피아노 연주곡을 들려주고 음악을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또한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니엘 린데만과 올키즈스트라 은평관악단 어린이들이 협연도 준비했다. 올키즈스트라 은평관악단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의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된 여러 지역 관악단 중 하나다. 이 외에 관객들을 위해 낙원악기상가에서 특별히 준비한 선물도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 전달식도 있을 예정이다. 지난 두 달간 온라인 기부 채널인 ‘SBS 나도펀딩’과 ‘네이버 해피빈 기부’를 통해 모인 기부금과 낙원악기상가의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 기부금을 모아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의 꿈을 지원해주는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데 대한 보답의 뜻에서 ‘다니엘 린데만 토크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따뜻한 나눔이 더 멀리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니엘 린데만 토크콘서트’ 초대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니엘 린데만 토크콘서트’가 열리는 19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는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에서 다양한 악기와 개성 있는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2회 낙원 플리마켓’이 열린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