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데드풀2', 청소년 관람불가에도 높은 예매율 기록
기사입력  2018/05/09 [14:45]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데드풀과 새로운 주인공들이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모험담이 펼쳐질 영화 '데드풀2'가 5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전편이 데드풀이라는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는데 집중했다면, 이번 작품은 데드풀이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팀을 결성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데드풀2’ 팀 포스터에는 새로운 히어로 ‘케이블’과 ‘도미노’가 등장해 데드풀과의 환상적인 팀플레이를 예고한다. 데드풀만큼이나 타이트한 검정 슈트에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까지 더해져 독보적 매력을 선보이는 도미노의 모습은 특히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0년 미국 피플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2016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아빠’로 선정된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eynolds)는 데드풀과의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는 그 동안 수차례 무산됐던 ‘데드풀’ 영화 제작을 위해 발벗고 나서며 작품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촬영이 끝난 후 데드풀 슈트를 훔쳐 자신의 집에 전시해 놓는 등 캐릭터에 대한 그의 애정이 남다르다고 한다.

 

영화 '데드풀2’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판정을 받았음에도 9일 현재 22.5%에 달하는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어벤져스3’에 이어 예매율 전체 2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했다.

 

한편 영화 ‘데드풀2’는 오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