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 성황리 종료… 기부 나눔의 기쁨을 ‘함께’
기사입력  2018/05/16 [12:12]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14일 양평 더스타휴CC에서 진행된 ‘제14회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가 법조계, 경제계, 의료계, 언론계, 연예계, 스포츠계 등 사회의 저명인사 1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는 ‘히든카드’라는 주제로 ‘함께’라는 우리 삶의 숨겨진 가치를 찾아가는 내용을 담아 자선 골프대회의 기부 나눔의 기쁨을 함께 누리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자선 골프대회에 참여한 사회 저명인사들은 라운딩하면서 숨겨진 ‘히든카드’를 발견할 시 베넷핏을 주는 즐거움을 받으며 기부 나눔이라는 숨겨진 기쁨을 함께 누렸다.

라운딩 후 진행된 연회식에서 숨겨진 카드의 진정한 의미인 ‘함께’라는 영상 상영으로 청각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 함께했다. ‘Our Hidden Card 동행’이라는 카드를 마련하여 라운딩 시 함께 했던 조별 사진을 붙여 서로 건네 ‘함께’를 직접 실행하며 의미를 되새기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청각 장애인 후원단체인 (사)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청각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사회의 저명인사들이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방법으로 자선 골프대회에 참여하여 후원금을 전달하는 기부 나눔의 즐거움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에는 현대백화점과 함께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가 진행되었으며 사랑의달팽이 김민자 회장을 비롯해 오준 전 UN 대사이자 사랑의달팽이 수석 부회장인 오준, 현대백화점 정지영 전무, UBS증권 임병일 대표 등 사회 각계의 인사들과 뜻을 함께했다.

법조계, 의료계 등 사회 각계 인사 외에 야구선수 이종범, KPGA 김정만, 심동준 선수, KLPGA 신지윤, 심우리, 원지혜, 원윤정 선수와 개그맨 김은우, 이상운, 김지선, 오정태, 윤택, 가수 홍서범, 조갑경, 김혜연, 남준봉(여행스케치), 배우 김창숙, 장혁진, 권기선, 이정용, 김서영, 김혜진, 강래연, 박은혜, 모델 김현진, 성우 안지환, 정미연, 야구 해설가 이병훈, 아나운서 이윤철 등이 다수 참여하여 골프를 통한 나눔 기부의 의미를 함께했다.

골프대회에 참여한 인사들은 사회공헌 기업 후원금 전달식과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라운딩 시 기부금 이벤트 홀과 현장 기부를 통해 기금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UBS증권, 지엔히어링코리아 , 광우메딕스 등은 각 3000만원으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사진작가 배병우의 작품기증으로 기금을 마련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부 나눔의 시간을 더욱 뜻깊게 했다.

자선 골프대회 후 준비된 연회 및 시상식에서는 ‘함께’라는 주제의 영상 상영과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의 연주로 행사를 더욱 의미 있게 했다.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은 청각장애를 극복한 유소년 30여명으로 구성된 청각 장애 연주단으로 청각장애라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아름다운 클라리넷 선율로 세상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탤런트로서 청각 장애인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사랑의 달팽이 김민자 회장은 “이번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로 새싹과 꽃들이 만개한 싱그러운 봄에 우리 마음속에 숨겨진 보석 같은 기부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겁다”며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에 참석한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랑의 달팽이와 함께 청각 장애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가져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민자 회장은 20일 진행된 제38회 장애인의 날 국민포장을 받았다. 12년 동안 사랑의달팽이를 이끌며 청각장애 어린이 684명에게 ‘듣는 기쁨’을 찾아준 공로를 인정받기도 했다.

청각 장애인의 인식 개선과 재활에 앞장서고 있는 사랑의 달팽이는 청각장애인들의 재활을 돕기 위해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청각장애 유소년들의 인공달팽이관(인공 와우) 수술 지원과 재활을 돕기 위해서 클라리넷 앙상블을 운영하고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