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4차 숲속마을’,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 인근 분양
기사입력  2018/05/28 [11:54]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4차 숲속마을'은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단지 가까운 곳에 자리해 역세권 프리미엄을 품고 있다.

 

화성시청역 개통 시, 여의도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해 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 점은 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강점으로 작용한다.

지난해 11월에는 남양~안산 간 77번 국도(문호교차로~초지교차로)확장 공사구간이 개통돼 안산까지 1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며, 오는 2021년 개통 예정인 ‘인천발 KTX 직결사업’ 중 하나인 안산 KTX 초지역 이용도 수월할 것으로 전망된다.

인천발 KTX와 환승이 되는 어천역도 가까워 광명시까지 이동이 편리해진다. ‘인천발 KTX 직결사업’은 인천 송도역에서 출발해 안산 초지역과 화성 어천역을 거쳐 경부고속철도와 연결하게 된다.

지난 1월 24일에는 안산시 초지동과 화성시 송산그린시티를 연결하는 길이 842m의 별망지하차도도 개통돼 안산시가 더욱 가까워졌다. 여기에 평택~시흥간 고속도로와 69번 도로가 있고, 제2서해안고속도로와 비봉~매송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까지 개통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 찾아보기 힘든 친환경 요소를 갖추고 있는 이 단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가까이에 함봉산이 위치해 있고 일부 세대에서는 서해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4차 숲속마을은 중심상업시설과 화성시청, 은행, 병원, 대형마트, 복합문화센터 등이 밀집한 남양뉴타운이 가까워 주거 편의성이 높다. 여기에 남양뉴타운 내 ‘화성 유일병원(가칭)’이 지하 2층~지상 6층, 3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 규모로 5월 준공을 앞두고 있어 화성 서부지역의 의료서비스가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가 건립 될 예정이다. 이미 도보통학이 가능한 활초초,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등도 자리해 일명 학세권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또한 직주근접 단지로써 주변에는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와 화성바이오밸리, 마도산업단지, 북양산업단지, 송정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다.

분양관계자는 “현재 100% 토지계약이 완료 된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4차 숲속마을’은 지구단위계획 결정고시 및 조합설립인가, 통합심의(건축, 경관, 교통) 승인이 완료됐다”며 “토지 확보 난항으로 인한 사업기간 연장이나 금융비용 부담이 조합원에게 전가되는 등의 리스크가 없어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4차 숲속마을은 경기도 화성시 신남리 산 96-8번지 일대에 자리하며, 일반분양 전 마지막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이 현재 진행 중이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072-21 번지에 위치한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