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글로벌 피트니스 이벤트 ‘#록시피트니스2018’ 성황리 종료
기사입력  2018/06/11 [12:20]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록시가 9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록시피트니스’에 320여명의 여성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록시피트니스는 매년 전 세계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우리나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되었다. 지난해 조기 매진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참가 인원을 100여명 정도 늘렸고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SUP 프로그램을 비경쟁과 경쟁 부문으로 나누는 등 스포츠 이벤트의 전문성을 확대했다.

뚝섬 한강공원에서 열린 제2회 #록시피트니스2018은 YOGA(요가), RUN(달리기), SUP(스탠드업 패들보드) 3종목이 차례대로 진행됐다. 매 종목마다 유쾌하고 액티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도심 속 야외에서 펼쳐진 단체 피트니스 모습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올해는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피트니스 셀러브리티들이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하루미 씨가 인사이드 플로우 요가를 진행했으며 유명 피트니스 콩필라테스와 록시 소속 프로 서퍼 황혜진 선수 등이 참석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알렸다.

경기 후에는 종목별 시상도 진행됐다. ‘YOGA+RUN’ 우승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록시땅 화장품을, ‘YOGA+RUN+SUP’ 우승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록시땅 화장품과 고프로 히어로 6 카메라를 증정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켄싱턴 제주호텔 숙박권, 필립스 인프라 케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그 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피지 워터에서 준비한 미니 선풍기와 요가 매트, 록시땅의 아로마 프레쉬 헤어 케어, 비오템 스킨케어, 욕망 뉴트리밀의 시호 스무디 팩 등을 증정했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권도형 대표는 “이번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만을 위한 대회의 의미와 한강에서 스탠드업 패들보트를 타볼 수 있다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액션 스포츠 선호 1위 브랜드로서 여성들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