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픽스타, ‘2018 러시아 월드컵’ 무료 사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8/06/14 [12:36]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아시아 NO.1을 꿈꾸는 스톡콘텐츠 마켓플레이스 픽스타(PIXTA)는 6월 14일부터 7월 16일까지 총 33일동안 열리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로 대표팀의 월드컵 경기 당일 싱글 이미지 1컷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픽스타 사이트에서 가입한 아이디별로 1일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은 경기 당일 픽스타(PIXTA) 사이트 하단에 제공되며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는 18일 스웨덴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멕시코, 독일과의 경기가 각각 24일, 27일 치뤄진다. 경기가 열리는 18, 24, 27일 3일 동안에 걸쳐 무료 이미지가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 이용 방법은 픽스타(PIXTA) 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픽스타는 많은 사람들이 국가대표팀의 경기도 즐기고, 무료 이미지의 혜택도 누리기를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픽스타 개요

픽스타(PIXTA)는 2006년 론칭 이래 프로·아마추어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자신이 제작한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을 판매할 수 있는 스톡콘텐츠의 마켓플레이스 사이트이다. 광고 제작, 방송, 출판 및 디자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3150만 컷 이상의 고품질 스톡콘텐츠를 저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픽스타는 일본, 한국, 대만, 싱가폴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한 세상’을 실현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