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미지 2차', 금성백조주택 충남 보령 택지개발지구 분양
기사입력  2018/07/02 [12:23]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금성백조주택이 충청남도 보령시 명천 택지 개발지구 B1 블록에서 예미지 2차를 분양 중에 있다고 밝혔다.

보령 명천 택지 개발지구 예미지 2차는 충청남도 보령시 명천동 일원에 총면적 57만6216㎡ 규모로 작년 3월 금성백조주택이 B3 블록, 예미지 1차(480 세대)를 첫 분양한 후로 두 번째로 공급하는 아파트이다.

명천 택지 개발지구는 옥마산, 성주산, 대천천의 자연환경이 만들어낸 배산임수의 명당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2차 예미지 바로 앞에는 중심 상업시설과 문화시설,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및 800m 이내에 시청 위치, 문화예술 회관, 경찰서, 소방서(예정) 등 중심행정기관이 밀집되어 있다.

이러한 편리성과 안정성 그리고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음은 물론 도보권 내에 초중교가 있어 우수한 학군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주)금성백조주택에서는 36년 건설 노하우를 담아 일조와 채광이 뛰어난 단지 배치, 4Bay 구성, 맞통풍 구조로 일반 아파트보다 10m 더 높은 2.4m 천정고로 개방감을 보다 높였으며 저층부 프라이버시 침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약 4m전동 필로티를 설계하며 지하주차장, 통학 차량을 위한 드롭 오프 존 등이 계획돼 있다.

무엇보다 최대 107m의 동간 거리를 자랑해 최대 41m 통견축이 확보되어 여유로운 거리감을 자아내며 주요 도로변은 완충녹지가 계획돼 소음, 매연, 빛 공해 등으로부터 단지를 보호하고 있으며 단지 앞 홍곡천변, 대천천, 옥마산, 웨스토피아 CC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보령 명천 택지 개발지구 예미지 2차 견본 주택은 충남 보령시 동대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계약금을 1,2차에 나눠 받는 분납 제로 운영하고 있다.

가격 부담을 보자 낮추고자 1차는 500만 원 정액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도금 60% 무이자를 실시하고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