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탈중앙화 FansTime, FTI 토큰 입출금 거래 시작
기사입력  2018/07/11 [11:51]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FansTime Foundation은 HADAX, CoinEgg 및 Bit-Z 거래소에서 DAPP(탈중앙화 어플리케이션)인 FansTime의 토큰 FTI의 입출금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11일 밝혔다.

FansTime은 FansTime Foundation이 2018년 3월 론칭했다.

블록체인 기술의 기반으로 구성된 팬덤 운영체제인 FansTime은 모두가 스타와 팬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탈중앙화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운영체제는 개인 IP 가치의 체계, 국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및 글로벌 멤버십 리워드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개인 IP 가치 시스템의 개발은 3 단계로 구분된다. 첫 번째 단계에서 FansTime은 전 세계 연예 및 스포츠의 풍부한 자원을 기반으로, 시간 교환(거래)과 같은 다양한 대화식 미디어 채널을 제공하여 스타(연예인)와 팬 사이에 연결고리를 제공한다.

FTI에 직접 투자하여 거래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 거래 기능을 기반으로 스타(연예인)의 스케줄을 구매할 수 있는 FansTime DAPP 통화의 일종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FansTime DAPP의 주요 암호 화폐인 FTI를 이용하면서 콘서트 티켓팅, 음원 발표, 패션 쇼, 팬 서비스와 비즈니스 활동 등에 많이 응용할 수 있다.

FansTime은 이미 시간 거래와 관련하여 100명 이상의 세계적 유명인사와 계약을 맺고 있다. FansTime DAPP에서 등록된 유명인으로는 스티븐 헨드리(영국 스누커 선수), 장신철(중국 남자 가수), SBFIVE(태국 아이돌그룹), 왕펑(중국 락가수), 채의림(중국 여자 가수), 마리오(태국 남자 배우), 린쯔링(중국 모델) 등이 있다.

FansTime은 한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협력을 통해 한국 엔터테인먼트의 세계 발전 계획을 실현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또 최근에 한국 투자자들에게 FTI 에어드롭 활동을 홍보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 어떻게 발전하는지 지켜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