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안 더서산’, 대우산업개발이 충남 서산시 성연면에 특별분양 진행
기사입력  2018/07/24 [12:23]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충남 서산시 성연면 일람리 일대에 들어서는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더서산’ 아파트가 오는 12월 입주를 앞두고 잔여가구 특별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아파트는 서산테크노밸리 내 밀집지역에 들어서 생활인프라 및 자연·교육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총 6,600세대에 달하는 신도시의 쾌적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한림대성심병원과 농협하나로마트가 예정돼 있고 중앙녹지 및 하천 등 친환경 자연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특히 성연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여기에 직주근접환경과 함께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IC,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시흥~홍성간 신설예정) 등의 길목에 위치해 서울 및 인접도시로 빠르게 닿을 수 있다.

또한 서산시내와 대산산업단지를 잇는 29번 도로에 인접해 있어 대산산업단지 출퇴근이 15분 내로 가능하다. 이와 함께 70번 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산 IC에서 10분이면 오갈 수 있게 됐다. 

이렇게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는 이안 더서산은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전용면적 84㎡·117㎡, 총 250가구 규모다.


내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주요 평면에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고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 환기, 채광, 통풍에 우수하다. 

 

편리한 동선을 위한 ‘ㄷ’자형 주방과 무인 택배, 첨단 디지털 네트워크 등이 적용된 생활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모든 가구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을 설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를 구축했다.

 

특별분양기간동안 계약금 1,000만원으로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3.3㎡당 6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더불어 중도금 70% 무이자, 잔금 20% 3년 유예 혜택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방문 전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잔여가구, 로얄층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