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트리, 신제품 에어데이션 출시
기사입력  2018/08/13 [11:08]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가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 랩핑 되어 원래 좋은 피부처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에어데이션 SPF 30 PA++(AIR DATION SPF 30 PA++/30ml, 4컬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정제수 대신 100% 편백수 베이스로 만들어진 에어데이션은 프레시한 사용감과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에어 리퀴드 포뮬러로 피부에 부담없이 얇게 밀착되어 모공 및 피부 요철,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쥬얼 콤플렉스(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옥설, 자수정, 진주파우더)가 피부 광택을 부여해 입체감 있는 페이스 연출에 도움을 주고, 위치하젤 및 에난티아 클로란타껍질/삼나무잎추출물이 모공 케어 및 피지를 컨트롤하여 깔끔한 피부를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4가지 내추럴한 컬러로 출시된 에어데이션은 상하로 가볍게 충분히 흔든 후 파운데이션 브러시 또는 루비셀 퍼프(쿠션 퍼프)를 이용해 피부결을 따라 잘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로트리는 에어데이션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 랩핑 되는 가벼운 포뮬러와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라며 정제수 대신 100% 편백수를 함유했고 피부 저자극 및 미세먼지 모사체 부착 방지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하여 피부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자사 제로핏 코렉팅 컨실러로 1차 톤 보정 후 에어데이션을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에어데이션 사용 후 자사 실크 핏 미스트 픽서를 사용하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더 높일 수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로트리 신제품 에어데이션은 로트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