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대방건설은 의정부고산지구에 잔여세대 분양
기사입력  2018/08/23 [11:31]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대방건설이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현재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지하2층, 지상 25층으로 10개 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는 중소형 단지로 공급면적은 73~74㎡(494가구), 84㎡(438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중학교가 들어서며 인근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부용산과 용암산을 실내에서 바라볼 수 있는 빼어난 조망권도 갖췄다. 단지 옆 상가와 단독택지는 5층 이하로 계획되어, 일부세대를 제외하고는 영구조망권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단지 주변 개발호재로는 수도권 대규모의 복합문화융합단지가 예정되어 있다. 최근 사업시행 승인 고시가 나왔으며, 뽀로로 테마파크, K-POP YG클러스터,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선다. 또한, 인근에 7호선 탑석역 연장, GTX B, C노선 등 교통호재도 예정되어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 향상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단지 내부의 경우, 단지내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 시설을 구비하여 여가시간에 수영을 즐기는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으며 5층이하 단독택지와 산조망에 둘러싸여, 세대 내에서 탁월한 영구조망권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더 넓은 실사용 면적에 광폭거실의 혁신평면까지 선보였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현재 74m² A타입, 84m² A타입을 마감했고,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착순 분양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