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 우미건설은 경산시 하양읍 택지지구에 10월 분양 예정
기사입력  2018/09/05 [11:39]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우미건설은 오는 10월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택지지구 A2블록(하양읍 서사리 241-25 일원)에서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을 분양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3층, 6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737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으로 2021년까지 대구도시철도 1호선이 연장 예정이다. 또 1만명 이상의 고용유발효과가 예상되는 경산지식산업지구(입주중)와 경산4일반산업단지(조성중)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신규 택지지구로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특화된 설계도 눈여겨볼 만하다. 우선 전 가구를 남향 위주의 판상형 4베이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좋다. 워크인 수납장, 알파룸,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강화했다. 일부 가구엔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이밖에 이웃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린(Lynn), 다목적 체육관,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남·녀 구분 독서실, 어린이문고 등 교육특화시설, 무인택배시스템, 신재생에너지 시스템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대구도시철도 연장, 경산지식산업지구 등 미래가치가 높은 경산 하양지구에서 선보인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경산뿐만 아니라 대구 수요자들까지 관심이 많다”며 “교육여건과 자연환경 등도 우수해 좋은 청약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의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동호동 356-2번지(공사중)이며, 분양홍보관은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653번지에 위치한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