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삐에로쇼핑 1호점 이어 동대문 두타몰에도 입점…
기사입력  2018/09/14 [10:57]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삐에로쑈핑 1호점에 이어 2호점에도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삐에로쑈핑 2호점에 입점된 제품은 BRTC의 대표 비타민 라인으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V10 비타민 필링 패드, 모이스처 에센스 선, V10 유브이 쉴드 선스틱,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캡슐 크림, 바이탈라이저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V10 오일 젤 폼, 시트 마스크 등 총 16종이다.

특히 일명 비타민 폭탄 수면팩으로 유명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은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를 탄력 있고 맑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팩이다. 2중 코팅 특허 캡슐 속에 비타민 E와 천연 보습 성분인 ‘피토스쿠알란’을 담아 피부 속 깊숙이 비타민성분을 전달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보송한 사용감으로 밤에는 수면팩으로 낮에는 보습크림으로 활용 가능하다.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칙칙한 피부를 밝혀주는 10가지 비타민 성분과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 및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저자극 각질 제거 패드다. 필링액에는 AHA 성분보다 입자가 작은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PHA를 함유해 민감 피부 각질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앞면은 올록볼록한 엠보싱 처리가 돼 피지, 각질을 관리하고 메이크업 잔여물을 닦아내기 좋다. 뒷면은 부드러워 피부 보습과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줘 환절기 각질 케어와 수분 보충이 고민인 이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제품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BRTC는 1030대 감성을 저격하고 있는 삐에로쑈핑을 통해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을 넘어 자유분방하게 BRTC 제품을 만지고 써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삐에로쑈핑은 ‘재미’와 ‘가성비’를 극대화한 만물상 개념의 디스카운트 스토어로, 20~30대 고객을 주 타깃층으로 잡고 있다. 6일 새롭게 오픈한 삐에로 쑈핑 2호점은 동대문 두타몰 지하 2층에 위치하며 외국인 방문 비중이 높은 동대문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심야 영업 콘셉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