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내 이안’ , 대우산업개발(주)은 대전 동구에 평당 600만원대 후반 아파트 분양
기사입력  2018/09/19 [11:29]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대우산업개발(주)은 대전 동구에 ‘산내 이안’ 아파트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시설이 우수하고 주변에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높은 생활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합리적인 공급가가 책정된 것도 장점이다.

 

이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좋은 평을 받는다.

 

최근 대전에서 분양된 아파트의 3.3㎡당 분양가가 천만원을 훌쩍 넘긴 것과 달리, 3.3㎡당 600만원대 후반의 공급가가 책정된다. 공급가에 확장비가 포함돼 가격 경쟁력이 높다는 평이 나온다.

 

사업의 안정성도 이미 확보됐다. 지난 7일 조합원 모집인가를 받은 상태로, 조합설립인가 요건인 토지 확보율도 80% 이상 확보돼 안정성이 비교적 높다. 사업 추진도 빠르게 진행될 예정으로 조합원 가입 문의가 상당하다.


식장산 자락에 자리하는 산내 이안 아파트는 대우산업개발(주)의 명품 아파트 브랜드 이안(iaan)이 시공 예정사로 참여해 신뢰를 더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로 총 898세대(예정)가 입주를 앞둔 대단지 아파트다. 최근 인기가 좋은 중소형 평형대인 전용면적 59㎡ 타입 414세대, 74㎡ 타입 206세대, 84㎡ 타입 118세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 밀집한 생활 인프라도 아파트의 가치를 높여준다. 대형마트인 홈플러스가 단지 인근에 자리해 생활 관련 쇼핑이 용이하다. CGV, 패션아일랜드 등의 대형 상업시설도 가까워 쇼핑, 문화생활 영위에 제격이다. 충남대학병원, 동구청, 동대전컨벤션 등 생활 편의를 위한 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돼있다.

 

교육 환경도 좋은 아파트로 호평 된다. 단지 반경 3km 내에 은어송초.중, 석교초, 산내초, 가오중.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가 조성돼있다. 또한 대전대, 우송대, 보건대 등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교들이 단지와 가깝다. 숲세권과 학세권이 아파트 가격의 주요 상승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어, 이 단지도 상당한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지하철 판암역, 남대전 톨게이트와 대전남부순환도로, 통영대전고속도로도 가까워 교통망도 우수하다. 대전 내외로 이동이 용이하다. KTX 대전역도 가깝다. 차량으로 10분 내 도착할 수 있어 열차를 이용해 전국 각 지역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한편, 산내 이안 아파트의 홍보관은 대전시 동구 산내로 1370에 위치하고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