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천억 달러 규모의 디지털 화폐 시장, 자산 예치용 지갑과 거래소 외 제3의 옵션 등장
기사입력  2018/09/28 [10:48]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올해 약세장 속에서도 디지털 화폐(가상화폐) 시장 가치는 수천억 달러에 달하며 거래규모 기준으로 금 시장을 추월했다. 그러나 추가 성장의 저해 요소로 유동성은 여전히 중요한 요소다. 가상통화의 입출금용 지갑(wallet)이나 거래소에 예치되는 방대한 규모의 가상화폐 자산은 금이나 원유, 법정 통화가 누릴 수 있는 투자 채널이 부족한 형편이다.

마스 디지털 자산은행(Mars Digital Asset Bank)은 바로 이 같은 업계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디지털 자산 금융솔루션을 출범했다. 상품믹스의 다각화를 비롯해 완전한 체인레이아웃과 콸리티 서비스 플랫폼, 전문 디지털자산 운용팀 등을 통해 사용자의 투자 필요사항을 충족시켜 주게 된다. 마스 디지털은 올해 말까지 디지털 자산 금융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등록 사용자 규모는 30만명을 상회하는 한편 기업규모는 최대 15억달러를 형성해 순익이 792만달러(미화 기준), 자산가치 추정액은 1억1873만달러(미화 기준)로 전망된다.

마스 디지털 자산은행은 기술보안 및 글로벌 홍보, 팀빌딩, 라이선스 신청, 뱅킹 자금회전용 준비금 등에 필요자본량을 충족시키고 성장세에 속도를 더욱 내기 위해 950만달러의 자금 조성에 나설 계획이며 이는 제1단계 공모에 발행된 전체 주식의 약 8% 매각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