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 유승종합건설은 인천 검단신도시에 총938세대 분양
기사입력  2018/10/11 [11:00]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유승종합건설은 인천 검단신도시 첫 일반분양 아파트인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를 분양한다.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는 인천광역시 검단신도시 AA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에서 지상 25층 총 10개동, 전용 84~107㎡ 총 938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세부면적 별로는 △전용 84㎡A 475세대 △전용 84㎡B 115세대 △전용 84㎡C 138세대 △전용 92㎡ 192세대 △전용 94㎡A 3세대 △전용 94㎡B 6세대 △전용 107㎡A 3세대 △전용 107㎡B 6세대 등 총 8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 유․초․중․고교의 부지가 예정되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 검단신도시 내에 도시형 식물원 옥계공원도 들어설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특히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는 수도권 마지막 택지개발지구 검단신도시 첫 일반분양 아파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검단신도시는 다양한 교통호재로 서울 및 도심으로 접근성이 한층 용이해질 전망이다. 우선 계양역에서 검단신도시까지 6.9㎞ 구간을 연장하고 정거장 3개를 추가로 건설하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사업 추진이 확정되어 오는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송도국제도시, 인천시청 등뿐만 아니라 서울역과 인천국제공항까지 30분대면 갈 수 있다. 

 

또 인천 문학IC~검단신도시 간 지하 고속도로와 올림픽대로로 연결되는 검단~태리 간 도로사업이 추진 중으로 서울 및 인천도심으로 이동이 한층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검단~경명로 간 연결도로와 인천공항고속도로 연결도로를 추진 중이고 서울 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공항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뛰어난 교통망을 자랑한다.

 

여기에 단지 바로 옆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모두 계획되어 있고 영어마을도 인접해있어 검단신도시 내에서 교육환경이 가장 우수한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단지 바로 옆으로 산책로와 학교가 연결되어 차도를 건너지 않고 안전한 통학이 가능해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이밖에 단지 인근으로 경찰청, 법원 등 각종 공공 및 행정시설도 자리할 예정이며 4차산업을 이끌어갈 스마트위드업이 가까이 있어 일과 삶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워라밸단지로서의 가치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는 지구단위계획상 녹지축이 바로 붙어 있는 입지환경과 더불어 단지 내 조경면적 비율을 47.9%로 계획함으로서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는 평면 구성에서도 뛰어난 혁신설계를 갖춰 눈길을 끈다. 테라스형 발코니(일부세대)의 구조를 도입해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팬트리 공간을 통한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곳곳에는 입주민들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한 대규모 커뮤니티공간도 조성된다. 우선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를 헬스케어센터와 에듀센터로 2원화시켜 운동공간과 학습공간을 분리하였으며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녹지 정원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다양한 평형 구성도 눈에 띈다.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의 전용면적은 84㎡, 92㎡, 94㎡, 107㎡등 다양한 중대형 타입구성으로 실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329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오는 10월 오픈 예정이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