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방배 할로윈파티 개최
기사입력  2018/10/17 [11:23]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관장 유형우)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27일(토) 11시부터 15시까지 센터 내에서 가족끼리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2018 방배 할로윈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로윈파티는 방배유스센터의 동아리연합인 서초구청소년참여자치센터 ‘T=I’가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로윈데이의 나눔문화를 실천하고자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다.

체험존은 2층 마음충전카페에 마련되며 페이스페인팅, 양초만들기, 호박전등갓 만들기와 VR체험이 진행된다.

먹거리·놀이존은 4층 틴스페이스(강당)에서 열리며 할로윈데이 먹거리(쿠키, 음료, 먹거리)와 의상체험 및 포토존, 할로윈데이 전시 및 놀이(퀴즈,다트, 오감체험)를 제공한다.

참가방법은 사전접수 없이 행사 당일에 1층 입구에 마련된 안내부스에서 입장티켓을 받아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부스에 찾아가 참여하면 된다. 3가지 이상의 체험부스를 참여하고 오면 안내부스에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방배유스센터에서는 할로윈파티 외에도 가족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스마트한 갤럭시 캠프, 서초 4차산업 가족체험 페스티벌 등을 운영하고 있다.

모집방법은 당일 현장접수만 진행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고 자세한 사항은 방배유스센터 홈페이지 혹은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