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 금호 리첸시아’, 경기 광주 원도심 경안동에 총 447가구 규모 분양
기사입력  2018/10/26 [11:28]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경기 광주 원도심 경안동에 광주 최초의 주상복합이자 지역 내 최고층 단지인 ‘광주 금호 리첸시아’가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25층, 4개동, 총 447가구 규모로 건립되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인 전용면적 60~82㎡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역 내 최고층인 25층 높이를 자랑하는 단지로 특급 조망이 확보돼 호평 된다. 

 

경기 광주 최초의 펜트하우스와 복층형 다락방 등 차별화된 특화 평면도 적용되며, 4Bay와 수납공간을 특화한 3bay 등 특화설계도 갖춰져 주거 가치가 뛰어나다는 평이 나온다. 

 

광주 금호 리첸시아 단지 내에는 경기 광주 최대 규모인 연면적 23,900㎡, 총 3개 층 규모의 초대형 복합쇼핑몰(상업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내에서 대부분의 편의 해결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경안동 도심 중심상권 입지인 광주상설시장 부지에 단지가 들어서는 것도 좋은 평을 받는다. 도보권 내에 경안시장, 이마트, CGV, 롯데시네마 등 중심상업시설이 밀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경안동 우체국, 복지센터, 보건소, 마을회관 등도 근거리에 위치해 업무를 보기도 좋다.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광주초교, 광주중이 단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학세권 단지로 교육 환경도 좋다. 중앙고, 광주시립 중앙도서관, 광주교육도서관, 광주 학원가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지역 내 학습 분위기도 우수하다. 

 

광주 금호 리첸시아는 주변 교통망도 탁월하다. 경강선(성남~여주 복선전철) 경기광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역을 통해 판교역까지는 13분대,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연결돼 서울 강남권과 수도권 주요 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 가능하다. 광주종합버스터미널도 단지와 가까워 버스를 이용하기에도 좋고, 중부고속도로, 장지 IC, 태전 JC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분당신도시와 서울 강남권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