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위스킨,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 출시
기사입력  2018/11/05 [11:06]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한 세 가지 맞춤 솔루션 친환경 천연 재질의 숨쉬는 순면 거즈 마스크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손상된 피부의 진정, 수분공급, 회복을 돕기 위해 피부과에서 사용되고 있는 거즈를 피부에 겹겹이 쌓아 올리는 ‘머미 마스크’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특히 목화에서 추출한 면화의 섬유로 만든 거즈로 제작되어 민감성 피부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유칼립투스 나무의 펄프를 이용한 ‘텐셀’과 함께 2중 구조 시트로 구성되어 에센스 흡수 및 전달에 효과적이다.

스위스킨의 신제품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진정 기능의 ‘모이스처 블루’,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예민진정 기능의 ’카밍 민트’, 칙칙하고 힘없는 피부를 위한 톤 업 진정 기능의 ‘톤 업 핑크’로 구성되어 있다.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모이스처 블루’는 피부 속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드레싱 마스크이다. 보습 유지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입자가 빈틈없이 꼼꼼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꽉 잡아주는 수분 자석의 역할을 해주며 푸석하고 힘없는 피부에 탱탱하고 촉촉함이 느껴지는 물광 탄력효과를 제공한다.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카밍 민트’는 시카 에센스를 함유하여 성난 피부를 잠재워주는 시카 드레싱 마스크이다. 내 몸의 물과 유사한 생체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수분 통로를 깨워 속 깊은 보습과 시카의 흡수를 높여주며, 트러블 재발 방지의 효과가 있다.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톤업 핑크’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반짝이는 물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피부 생기충전 드레싱 마스크이다. 5가지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이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며 특히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젊고 생기넘치는 피부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스위스킨의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은 스위스킨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