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샵파크에비뉴’, 포스코건설 의정부시 가능2구역에 총 317가구 분양
기사입력  2018/11/20 [11:16]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2구역에 ‘더샵파크에비뉴’를 분양한다.

 

‘더샵파크에비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420가구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이 약 95%를 차지한다. 

 

일반분양분은 317가구로 전용면적39㎡ 45가구, 59㎡ 52가구, 84㎡ 200가구, 97㎡ 20가구로 구성됐다. 


북한산 국립공원과 북한산 둘레길, 여의도공원 3배 크기의 직동공원과 같은 녹지공간과 접하며 생태하천으로 복원을 마친 백석천이 아파트 단지를 끼고 흐르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이 장점이다. 주변에 고층단지가 없어 북한산 국립공원과 직동공원조망이 가능해 개방감도 우수하다.

 

입지도 잘 갖춰져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호원IC가 차량으로 10분거리여서 서울과 수도권 주요지역 진입이 용이하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에는 서울 청량리, 삼성동 등을 연결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현재 예비 타당성 조사가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시청, 세무서, 시의회, 예술의 전당 등 행정•문화타운이 단지옆에 위치하고 반경 1km내에 신세계백화점, CGV 등 중심상권이 위치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더샵파크에비뉴’가 들어서는 의정부시는 청약비조정지역으로 청약통장에 가입한 뒤 1년이면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으며 분양후 6개월이면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에 마련되며 오픈전까지 분양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