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샵파크에비뉴', 포스코건설 의정부시 가능2구역에 총 420가구 분양
기사입력  2018/11/22 [11:00]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포스코건설은 의정부시 가능2구역에 '더샵파크에비뉴'을 12월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총 420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39~97㎡ 317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39㎡ 45가구 △59㎡ 52가구 △84㎡ 200가구 △97㎡ 20가구 등이다.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이 약 95%를 차지하며, 조합원 물량 비율이 적어 로열동·호수 당첨 가능성이 높다.

 

단지는 시청, 세무서, 시의회, 예술의 전당 등의 행정·문화타운이 단지 옆에 위치한다.또한반경 1km 내에 신세계백화점, CGV, 의정부역 중심상권 등의 편의시설도 인접해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직동공원 내에는 체육·휴게시설이 다양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아파트는 북한산 국립공원과 북한산 둘레길, 여의도공원 3배 크기인 직동공원(약 86만4955㎡) 등의 녹지공간과 접하고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생태하천으로 복원을 마친 백석천이 아파트를 끼고 흐르고 있다. 주변에 고층 단지가 없어, 북한산 국립공원과 직동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개방감 또한 우수하다.

 

의정부 도심에 위치하는 만큼 입지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호원IC가 차량으로 10분 거리여서 서울 및 수도권 주요지역 진입이 용이하다.

 

지하철 1호선(의정부역), 의정부 경전철(의정부시청역, 흥선역)도 인접한다. 의정부역에는 서울 청량리, 삼성 등을 연결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계획되어, 현재 예비 타당성조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동부권 교통의 중심축인 동부간선도로 일부구간 지하화 사업이 완료(2026년 완공 예정, 출처 : 서울시)되면 의정부~강남구간이 현재 1시간 거리에서 25분대로 단축돼 서울 접근성은 한층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포스코건설은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발표하는 아파트 품질만족지수에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해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명예의 전당에 헌정된데다 지난해 의정부 첫 더샵 아파트인 장암 더샵을 성공적으로 분양해 호평을 받은 만큼 브랜드가치에 걸맞은 특화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선보일 계획이다.

 

대부분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비상주차를 제외하고 모든 주차장을 지하로 계획하였다. 특히 무인 택배시스템 도입, 어린이 놀이터나 주차장 등에 200만 화소 고화질 CCTV가 설치돼 안전에도 힘썼다. 이외에도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키즈룸, 어린이집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현장인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224-24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