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사합동 하반기 사랑의 제빵 봉사활동 펼쳐
기사입력  2018/11/30 [10:57]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부산시설공단이 29일 부산적십자회관빌딩 9층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임직원 31명이 참여한 가운데 노사가 함께하는 사랑의 제빵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부산시설공단의 제빵나눔 봉사는 매년 상하반기에 개최되고 있다. 이날 봉사현장에는 부산시설공단 조규호 경영본부장, 최광식 노조위원장, 김동우 노동조합 사무국장, 김미경 고객홍보팀장 등 사측 임원과 노조간부가 함께 참여했으며 연말을 맞아 케익과 인절미빵을 테마로 제빵봉사에 나섰다.

부산시설공단은 올해 초에 입사한 신입사원부터 임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골고루 참석해 빵과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부터 마무리 포장까지 배우고 익힐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같은 조에 편성되어 봉사에 참여한 김다니 주임(시민공원관리팀)과 최혜인 주임(태종대유원지사업소)은 제빵나눔 봉사에 임하며 “나눔과 봉사를 통해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고 말했다.

조규호 부산시설공단 경영본부장은 “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제빵나눔봉사를 하게 되었다. 부산시설공단은 이외에도 연중 펼치고 있는 행복 반찬나눔 봉사, 제상음식 연중 기부를 비롯해 백혈병소아암협회 희망다미부산지원센터 사랑이 꽃피는 집 집수리봉사, 지역소외계층을 위한 해피울타리 기술봉사, 연탄배달봉사, 찾아가는 학교순회 고압물세척 환경정화활동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나눔과 봉사도 병행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총 6개조가 3시간에 걸쳐 만든 케이크 21개와 인절미빵 80개는 부산진구 전포동에 소재한 남부산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