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봉서산 아이파크’, HDC현대산업개발 천안시 동남구 봉명2구역에 총429가구 일반분양
기사입력  2018/12/21 [11:21]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HDC현대산업개발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봉명2구역 재개발사업인 ‘봉서산 아이파크’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8개동 전용 49㎡~109㎡ 총 665가구 중 429가구를 일반분양이며  분양물량의 85%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이 됐으며 현재 잔여세대를 분양 중에 있다.

 

1호선 봉명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KTX 천안·아산역이 인접해 있어 광역화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천안시 동서를 연결하는 ‘오룡지하차도’가 개통돼 천안시내는 물론 1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천안IC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주변 50m이내에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봉명초(병설유치원), 계광중, 천안서여중, 천안고 등 교육시설이 있으며, 순천향대 천안병원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순천향대 천안병원은 전국에서 6번째, 서울 이남지역에선 최대규모로 제2병원(약 1500병상 규모)이 2020년 개원예정에 있어서 병원종사자들과 이용객들의 배후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반경2Km 내 봉서산 둘레길, 하천 산책로 등이 있고 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와 이마트가 있다.

 

단지는 남동·남서향 위주 배치와 판상형·이면개방형 설계로 채광성 및 일조권을 확보했고 오픈형 주방설계를 통해 실내 개방감을 높였으며, 전용 84㎡~109㎡ 이상 중대형에는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이 설치된다.

 

전용 84㎡A는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베이 판상형 설계이며, 공간활용을 극대화해 방은 총4개로 구성이 됐다.

 

전용 84㎡B·C는 이면개방형 구조로 조망권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주방은 오픈형으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이고, 자녀방 사이에 있는 알파공간을 침실 통합형으로 활용해 자녀들의 넓은 생활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용 109㎡도 이면 개방형설계로 조망권 확보를 극대화하고, 오픈형 주방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봉서산 아이파크는 역세권, 학세권, 병세권. 편의·녹지 등의 생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