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드래곤시티, 첫 번째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개최
기사입력  2019/01/14 [11:05]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27일에 첫 번째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는 그랜드 볼룸 백두홀을 두 공간으로 분리해 두 가지 콘셉트의 웨딩을 선보인다. 300명 수준의 대규모 결혼식은 ‘Fairy Light’ 웨딩으로 스페셜 조명과 캔들 그리고 퍼플 컬러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결혼식 주인공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한편 소규모 하우스 웨딩은 ‘Garden Celebrations’로 결혼식의 순결함을 담아 화이트&그린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볼룸은 하객 숫자에 맞추어 연회장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소규모로 진행을 하더라도 높은 천고와 여유 있는 버진로드 확보가 큰 장점이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에서는 2018년 30주년을 맞이한 ‘이명순웨딩드레스’의 이명순 대표가 직접 웨딩 드레스 클래스를 진행하며 신부들의 스킨케어를 위한 ‘달팡’의 뷰티 클래스와 함께 프리미엄 웨딩 쥬얼리 ‘골든듀’, ‘김청경 헤어&메이크업’ 등 여러 웨딩 관련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웨딩 쇼케이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클래스 신청 사전예약필수).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참석 신청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문의는 서울드래곤시티 연회예약팀에서 가능하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