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콜드 워', 전 세계가 사랑에 빠진 제71회 칸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기사입력  2019/01/15 [11:17]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영화 '콜드 워'는  제71회 칸영화제 감독상 수상작과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을 이어가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는 영화다. 

 

단 하나의 사랑을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여자 ‘줄라’ 와 단 하나의 사랑을 위해 전부를 포기한 남자 ‘빅토르’의 사랑으로 가장 충만한 순간을 완벽히 포착하여 황홀한 느낌을 안겨준다. 상단에 있는 칸영화제 로고는 본 작품의 탄탄한 작품성과 완성도를 뒷받침해주며 2019년을 여는 가장 강력한 마스터피스의 등장을 알린다.


또한 “세상 끝까지 당신과 함께할 거야”라는 카피는 음악이라는 운명으로 엮인 두 사람의 강렬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는 냉전 시대, 오직 사랑과 음악만이 전부였던 줄라와 빅토르의 뜨거운 클래식 러브스토리. 제71회 칸영화제 감독상을 비롯해 제31회 유럽영화상 5관왕, 제90회 전미비평가위원회상 외국어영화상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릴레이 수상을 이어가며 올해 가장 뜨거운 마스터피스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19년 아카데미시상식 외국어영화상에 '로마'와 함께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로 거론되며 거장 감독의 두 번째 아카데미 도전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환상적인 음악과 미학적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4:3 화면비의 흑백 영상은 어디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황홀한 영화적 체험을 가능케 한다. 무엇보다 가장 차가운 시대에 펼쳐진 가장 뜨거운 클래식 러브스토리는 모두의 뇌리에 남을 진한 여운으로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게 한다.

 

영화 '콜드 워'는 2월 개봉예정이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