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비알티씨, 신개념 ‘티백클렌저’ 출시
기사입력  2019/01/23 [10:55]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일명 티백클렌저)이 출시와 동시에 국내 최대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출시 동시에 올리브영으로 입점한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효소 파우더와 찻잎(tea leaves), 비타민 특허성분을 티백에 담은 클렌저다. 효소 파우더를 티백에 담아 가루가 날리지 않고 티백 자체가 거품망 역할을 해 가벼운 터치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효과와 피부 각질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찻잎을 함께 담아 스킨케어 기능까지 담은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향긋한 귤피를 담은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과 히비스커스를 담은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으로 출시됐다.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귤껍질(진피),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관리해주는 미백 클렌저다.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효소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케어하고 향긋한 귤피와 10가지 비타민, 비타민C가 피부를 더욱 맑게 관리해준다.

클레오파트라가 아름다움을 위해 즐겨 마셨다는 꽃잎차의 주 원료인 히비스커스와 블랙헤드 특허성분을 티백에 담은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블랙헤드를 관리해주는 모공 케어 클렌저다. 저자극 세안을 돕는 효소 파우더가 각질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세안 시 티백을 물에 적셔 손으로 풍성하게 거품을 낸 뒤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클렌징에 사용한 티백은 반신욕, 족욕 등으로 활용하거나 팔꿈치, 발꿈치 등 각질이 고민되는 신체 부위에 문질러주면 각질 제거와 미백 케어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1박스 15개입으로 개별 구성돼있어 일상 생활뿐 아니라 여행 등 야외활동 시 휴대가 간편하다.

BRTC는 순한 티 성분과 함께 세정력을 인정받은 효소 파우더를 티백에 담아 제품력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미세먼지로 클렌징이 고민인 이들에게 딥 클렌징, 각질 케어, 효소팩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티백 클렌저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BRTC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은 주요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BRT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