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대림산업 어린이대공원 맞은편에 총 730세대 분양
기사입력  2019/01/23 [11:06]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대림산업은 어린이대공원 맞은편 옛 동아자동차 부지에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를 분양한다.

 

해당단지는 전용면적 기준 84㎡ 481세대, 115㎡ 249세대, 총 730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어린이대공원과 바로 맞닿아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과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건국대학교도 인접해 있으며 구의초, 구의중, 건대 부속 고등학교도 가까워 교육 여건이 좋다.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해 강남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하고 강변북로, 올림픽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전용 84타입 최고 전용률은 80.3%로 주거 효율성이 좋으며 건폐율 18.7%로 계획돼 단지 내부에 충분한 녹지 및 조경공간을 마련했다. 

 

친환경 자재 사용 및 단지 내 육생비오톱, 산책로 마련을 통한 녹색건축 인증을 받았으며 에너지절약형 설계를 통해 건물에너지효율등급 부분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

 

주차 공간은 세대당 1.41대이며 단지내 보행동선과 차량동선을 분리했다. 맘스카페, 키즈카페, 휘트니스, 목욕탕, 실내골프장, 주민공동시설, 취미실, 독서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주택 전시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위치한 대림 주택문화관에 마련되었다.

 

오는 01월 25일 주택 전시관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01.29(화)에 1순위 당해지역 청약 접수를 받는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