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간성 스위트엠 센트럴', 대한토지신탁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신안리 일대 총 267가구 분양
기사입력  2019/03/08 [11:31]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대한토지신탁은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신안리 산3번지 일원에 '간성 스위트엠 센트럴'을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66~84㎡ 총 267가구로 이뤄지며,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간성 스위트엠 센트럴'이 위치한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일대는 고성군청, 간성읍사무소, 경찰서, 소방서 법원 등의 행정기관이 밀집되어 있으며, 보건소, 터미널 등의 생활 편의 시설도 밀집되어 있는 지역으로 고성군 일대의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간성읍 일대는 지난 1998년 '고성 삼익 레스타운아파트'가 입주한 이후 신규 아파트의 공급이 전무했던 지역으로 새 아파트를 기다리는 대기수요가 풍부하다.

 

간성 스위트엠 센트럴 분양 관계자는 "지난해 고성군 전체로 보면 신규분양이 이루어지긴 했지만 고성군의 중심지 기능을 수행하고 있는 간성읍 일대에서는 20년간 공급이 전무했다"며 "간성읍 일대의 신규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풍부하고 고성군 전체로 봐도 6,000여개의 청약통장이 집계되는 만큼 순조로운 분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간성 스위트엠 센트럴'이 위치한 고성군일대는 지난 2017년 개통한 서울-양양간 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으며, 2025년 춘천-속초간 동서고속철도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단지 인근으로는 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간성 스위트엠센트럴'은 뛰어난 교육환경도 자랑한다. 인근으로 간성초, 고성중·고가 인접해 있으며 군립 도서관이 위치하고 우수한 공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입주시 입주민자녀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입주민 전용 무상 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으로 높은 주거 만족도가 예상된다.

 

'간성 스위트엠센트럴'은 간성읍 일대에 20년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에 걸 맞는 우수한 평면과 세대 내 첨단 시스템들도 적용될 예정이다.

 

먼저 최근 주거만족도가 높은 4Bay 판상형 구조의 평면이 적용되며, 복도 팬트리, 주방팬트리, 아일랜드식탁은 물론 넓은 드레스룸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시스템을 적용해 난방 및 가스, 거실조명 등을 PC 또는 휴대폰으로 제어가 가능하게 했다. 주방 및 욕실에는 10인치 디지털 주방TV폰을 비롯해, 10.2인치 월패드가 적용되며, 부재시 방문자 영상확인이 가능한 스마트 도어 카메라를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관리비 절감에 효과적인 에너지 절감 시스템도 적용된다. 먼저 가스저장소 방식이 아닌 도시가스가 직접 연결되어 겨울난방비 걱정을 덜었다. 아울러 주차장 및 공용부에는 전기절약 효과가 뛰어난 LED 조명이 적용되며 세대 내에도 선택사항을 통해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냉·난방비 절약에 효과적인 실 별 온도제어 시스템이 적용되며, 주방에는 절수형 수전이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 내 주차장에는 200만화소의 보안 CCTV가 적용되며, 주차관제 차량번호인식 시스템을 적용하여 우수한 방범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친환경 전기차 충전 설비와 무인택배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3월 중 개관할 예정인 '간성 스위트엠센트럴'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신안리 15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