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라이프, ‘체간 리셋 다이어트 시즌 2’ 출간… 빼고 싶은 곳만, 빼고 싶은 만큼 내 몸에 딱 맞춘 커스텀 다이어트
기사입력  2020/04/22 [11:36]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북라이프가 내 몸에 딱 맞춘 커스텀 다이어트 비법을 담은 《체간 리셋 다이어트 시즌 2》를 출간했다.

이 책은 체간근을 리셋하여 확실한 감량과 극적인 몸매 변화를 독자들에게 체험시켜 준 《체간 리셋 다이어트》의 저자가 개발한 최강의 커스텀 다이어트 비법을 담고 있다.

《체간 리셋 다이어트 시즌 2》는 보다 전문적인 ‘커스텀 다이어트’ 기법으로 요요 없이 살 빠지는 체질을 만들어 주는 ‘체간 리셋 다이어트’로 130만명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모델들을 위해 개발한 결정적인 운동법들을 소개한다.

집에서 혼자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1~4분의 부분 동작으로 몸매를 원하는 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맞춤 운동법이 실려 있다. 또한 빼고 싶은 곳의 군살을 확실히 줄여 주고 체형을 드라마틱하게 바꾸는 비밀을 알려준다.

저자는 세계 3대 미인대회와 톱 모델들을 맡아 정교한 몸매 관리를 해 왔던 세계적 스타 트레이너이다. 《체간 리셋 다이어트 시즌 2》는 저마다 다른 체형 고민과 요요로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커스텀 다이어트’ 기법으로 직접 개발한 운동법을 소개한다.

정확하고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자세로 몸매 전체를 교정하며 내 마음에 안 드는 그 부분만 내 마음에 들게 디자인해 주는 셀럽 다이어트의 비법이 실려 있다. 또한 ‘다이어트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베스트셀러를 쓴 저자가 한 사람이라도 더 많이 군살 속 숨어 있는 아름다운 몸매를 찾을 수 있도록 고안한 모델 체간근 다이어트의 최종판으로, 그 비밀을 드디어 공개한다.

재킷 속 꼭 끼는 어깨가 무겁다면? 사무실 의자에 앉을 때마다 겹치는 아랫배가 짜증 난다면? 쇼윈도에 비친 다리가 조금 더 탄탄해 보였으면 좋겠다 싶을 때면? 바로 이 책을 펼쳐 볼 때다.

《체간 리셋 다이어트 시즌 2》를 통해 거실에 매트를 깐 모두가 체간근 운동과 병행한 간단한 부분 운동들로 하루가 다르게 줄어드는 치수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반복되는 요요와 체형별 군살 고민을 경험해본 세상의 모든 다이어터들에게 《체간 리셋 다이어트 시즌 2》는 궁극의 홈 트레이닝 북이 될 것이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