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출시
기사입력  2020/05/12 [18:31]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과 화사한 피부 연출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선블록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와 함께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를 입증받아 더욱 철저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색상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해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또 천삼과 매화, 백합, 작약으로 구성된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의 특별한 성분인 천삼설련단TM을 함유하고 미백 기능성까지 갖춰 스킨케어 역할까지 고려한 점도 특징이다.

끈적임이 적은 플루이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가꿔줘 사계절 사용하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수려한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와 천삼설윤 크림 20ml, 정화 클렌징폼 40ml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수려한은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더욱 스마트해진 선블록으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