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POP 스타 출신’ 가수 이미셸, 새 미니 앨범 ‘Day-By-Day’ 발매
기사입력  2020/08/14 [13:04]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가수 이미셸이 와일디스트 드림 엔터테인먼트와 합작한 새 미니 앨범 ‘Day-By-Day’를 발매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2015년 발표된 ‘I Can Sing’ 이후 공개되는 첫 신보다. 당시 히트를 기록했던 ‘I Can Sing’처럼 이번 앨범 수록곡도 이미셸이 직접 작사한 곡들로 이뤄져 있다.

이미셸은 2014년 발표한 싱글 데뷔 앨범 ‘Without You’로 세간의 관심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미셸은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K-POP 스타’ 시즌 1을 통해 여성 솔로 가수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 걸그룹 ‘수펄스’로 활동을 이어갔으나 얼마 안 가 해체됐고, 이때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해 래퍼 더블 케이(Double K)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컬래버 활동을 펼치며 팬층을 늘려나갔다.

이미셸은 2016년 방영된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해 “한국의 미시 엘리엇”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미셸은 ‘힙합의 민족2’이 끝난 뒤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개인 생활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최근 컴백을 결정, 이번 ‘Day-By-Day’ 앨범으로 약 4년 만에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Day-By-Day’는 이미셸이 직접 작사한 7개의 신곡으로 구성됐다. 앨범은 8월 7일 오전 9시 아이튠즈,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 전 세계 음원 플랫폼에 동시 공개됐다. 소속사는 이외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미셸의 곡을 대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KCrush America Magazine의 한국 지부인 와일디스트 드림 엔터테인먼트과 합작으로 발표됐다. KCrush America Magazine과 와일디스트 드림 엔터테인먼트는 이미셸의 음악적 성취를 대중에게 좀 더 빨리 전하고 싶다는 뜻을 나타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