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하는 사랑밭, 라델라 후원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
기사입력  2020/08/18 [16:05]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함께하는 사랑밭과 라델라가 폭염으로 지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물했다.

라델라는 저소득 가정 아이들이 여름을 무사히 지낼 수 있도록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핸디형 선풍기 2220개를 지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을 진행한 라델라의 김동찬 대표는 “코로나19로 많은 저소득 가정 아이가 지쳐있는 와중에 폭염까지 와서 아이들이 더 힘든 상황이다. 핸디형 선풍기로 조금이나마 아이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며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잘 전달해 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함께하는 사랑밭은 서울시 관악구, 도봉구, 은평구, 경기도 성남시, 일산시, 하남시, 인천시 남동구, 충북 음성군, 충남 천안시의 지역아동센터 아동 2220명에게 핸디형 선풍기를 전달했다.

핸디형 선풍기를 지원받은 각 지역 연합회, 협의회 회장과 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아이들에게 선풍기를 무사히 전달했으며 아이들이 아주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덕분에 올여름은 아이들이 무탈하게 보낼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말을 덧붙였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전국 지역아동센터 2000개소 5만여명의 아동들에게 기업으로부터 다양한 물품을 후원받아 상호 win-win하며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라델라는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사회공헌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할 예정이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