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레퍼블리싱, 필명 삼호어묵의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 1쇄 완판
기사입력  2020/09/22 [17:33] 최종편집    뷰티뉴스
  ©뷰티뉴스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비판하는 글로 유명인사가 된 ‘삼호어묵’ 윤세경 씨가 펴낸 책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가 17일 예약판매를 개시한 지 5일 만에 초판 1쇄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레퍼블리싱 출판사는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한 비판 글들을 엮은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의 초판 1쇄 5000부가 예약판매 단계에서 이미 완판돼 21일 2쇄에 들어갔으며, 이는 해당 서적이 실제 출고되기도 전에 달성된 기록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이 책은 평범한 대한민국 아줌마의 눈으로 본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 문제점을 그녀만의 재치 있는 문체와 유머러스한 비유로 쉽게 풀어내면서도, 단순히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 비판에만 그치지 않고 평범한 소시민들이 어떠한 시각으로 정부의 정책을 바라보고 대응하는 것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소중한 내 재산을 지키는 길인지에 대한 날카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책은 현재 예스24·교보문고·알라딘·인터파크 4대 대형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이며 25일부터 전국 주요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