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 출시
기사입력  2020/09/24 [15:38]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0월 1일 촉촉한 수분 광채로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모이스처 로션을 출시한다.

모이스처 로션에는 건강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폴앤조 보떼 스킨케어 라인 대표 성분인 고목 올리브 오일, 영양을 공급해주는 로열젤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4종 히알루론산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집중 보습과 수분 지속력 향상을 도와준다.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상되기 쉬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폴앤조 보떼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줄 세럼 타입의 로션이라며 모이스처 로션 단독으로 사용해도 간편하게 즉각적인 수분감을 느낄 수 있고 더 오일을 바른 후 모이스처 로션을 사용하면 보다 풍부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은 10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SSG닷컴, W컨셉, CJ mall,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