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S리테일, 해외직구 유명립밤 ‘소프트립스’ 전 채널 론칭
기사입력  2020/10/08 [18:36]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GS리테일이 코로나19로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등극한 립밤 인기에 해외직구 유명립밤 ‘소프트립스’를 전 채널에 론칭한다.

코로나19가 대표적인 겨울철 편의점 인기 보습제품의 판도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GS25가 2020년 2월부터 10월 첫째 주(2/1~10/4)까지 약 8개월간 립케어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대비 약 67.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립밤은 기온이 낮아지는 10월부터 다음해 1월까지 매출비중이 가장 높은 대표적인 겨울철 인기제품이다. 하지만 코로나19가 본격화된 올해 2월부터 전년 대비 매출이 이례적으로 증가한 것이다.

GS리테일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외출 및 실내생활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며 습한 마스크 속 열기로 건조해지고 불편한 입술피부를 보호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립밤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이는 립밤이 4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시즌리스(seasonless) 아이템이 된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GS리테일은 건조하고 갈라지는 입술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소프트립스(softlips)’ 립밤 2종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 소프트립스 립밤은 전국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 모바일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몰에 8일부터 순차적으로 입점된다.

슬림한 스틱 형태에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향과 상큼한 라즈베리향 2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 4300원이다. 소프트립스 립밤은 해외직구 아이템으로 유명세를 치룬 바 있으며 입소문만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돼 해외 출장 필수아이템, 여행선물 리스트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높다.

남녀노소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고 스쿠알란 성분과 비타민E 함유로 입술피부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보호하고, 멘톨 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상쾌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SPF20으로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 입술을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서송이 GS리테일 라이프리빙 MD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유명 아이템 소프트립스 립밤을 국내 최초 GS리테일 전 채널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향후에도 코로나19 뉴노멀(New Normal)과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쇼핑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