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샤플, tvN 월화 드라마 ‘청춘 기록’에 신제품 헤어스타일러 협찬
기사입력  2020/10/20 [17:05]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글로벌 디자인 B2C 서비스 샤플이 tvN 월화 드라마 ‘청춘 기록’에 신제품 샤플 헤어스타일러를 협찬한다고 20일 밝혔다.

청춘 기록은 하명희 작가의 신작으로 배우 박보검, 박소담 등이 출연하는 화제작이다.

이번에 협찬하는 샤플 헤어스타일러의 제작에는 샤플이 매년 개최하는 세계 최대 제품 디자인 콘테스트 ‘샤플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은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극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튜버로 나오는 여자 주인공이 샤플 헤어스타일러 프로 모드를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전문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샤플 진창수 대표는 “청춘의 도전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 스토리는 샤플을 통해 신예 디자이너가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이 닮아 있다”며 “드라마 협찬으로 화제가 된 샤플 헤어스타일러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샤플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더 많은 신예 디자이너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