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운드13, ‘헌드레드 소울’ 10전장 ‘겁화의 협곡’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11/17 [16:56]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은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액션 RPG ‘헌드레드 소울’의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로 10전장 ‘겁화의 협곡’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10전장 ‘겁화의 협곡’ 업데이트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7일 공개되는 1차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패턴을 가진 5종의 신규 토벌 보스가 추가되고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100Lv까지로 상향되며, 전투장비의 추가 성장이 개방된다.

2차 업데이트는 12월 1일(화)에 공개될 예정으로 10전장 ‘겁화의 협곡’을 지키는 최종 테마 보스인 ‘일루전 왓쳐’가 공개된다. 10전장 테마 보스 등장과 함께 전투장비의 최종 성장 단계인 T9도 개방된다.

12월 15일(화)에 진행될 예정인 마지막 3차 업데이트에서는 장신구 장비들의 T9 성장이 개방된다.

또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됐다.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고급 펫 부화 티켓, 전설 장비 랜덤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간 제공되는 일일 임무를 모두 완료할 경우, 보상으로 제공되는 ‘[희귀] 장비 T8 고속 성장권’을 사용하면 원하는 장비를 T8 등급으로 바로 업그레이드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유명 게임 리뷰 유튜버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입소문을 타 온 ‘헌드레드 소울’은 10전장 업데이트를 앞두고 최근 가장 핫한 게임 관련 유튜버인 ‘중년 게이머 김실장’ 채널과의 제휴 콘텐츠 제작을 통해 신규 이용자들의 관점에서 게임 가이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1월 18일(수) 20시에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며, ‘중년 게이머 김실장’ 제휴 콘텐츠 이벤트를 통해 ‘부관 티키’와 함께 4 비전까지 성장 가능한 티키 소울을 지급하는 등 역대급 규모의 보상이 준비됐다.

‘헌드레드 소울’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