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하는 사랑밭,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외계층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기사입력  2020/12/16 [18:30]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함께하는 사랑밭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은 8일부터 11일까지 4일에 걸쳐 진행했으며 전국 300명의 결연가정과 서울남부보훈지청 보훈가족, 서울역 쪽방촌, 영등포 쪽방촌, 서울지역 그룹홈 및 모자원 등 1300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예년에는 봉사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아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위험으로 40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 1.3톤을 구매해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권태일 상임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기부 문화가 축소됐다. 특히 김장 나눔 봉사 같은 경우는 지난해 대비 1/4수준으로 예상되며 사회취약계층에 역대 가장 어려운 겨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온기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소감을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이 밖에도 사랑의 쌀 지원, 명절음식 나눔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과 비대면을 통한 각종 봉사활동은 물론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