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6월 3일 첫 공개
기사입력  2021/05/18 [16:25]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주식회사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CJ ENM이 공동 기획·제작한 이일화, 한승연, 민찬기 주연의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가 6월 3일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를 통해 공개된다.

인생덤 그녀는 왕년에 잘나갔던 방판(방문 판매)의 여왕 ‘천만리’ 여사와 파워 뷰티 유튜버를 꿈꾸는 철없는 취준생 딸 ‘고리아’가 신비의 화장품을 바른 뒤 영혼이 바뀌며 벌어지는 코믹 뷰티 판타지 드라마다. 영혼 체인지로 몸이 바뀐 엄마와 딸이 함께 화장품 방문 판매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으며, 상대방의 삶과 직업을 경험하며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하게 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연출했다.

주인공 ‘천만리’ 역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엄마 역할로 활약한 배우 이일화가 캐스팅됐다. ‘고리아’ 역에 걸그룹 카라 보컬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이 낙점됐다. 두 배우는 인생덤 그녀에서 엄마와 딸로 출연해 실제 모녀 같은 ‘찰떡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국민 엄마로 사랑받는 이일화가 선보이는 철부지 딸 연기와 청춘물·공포물 등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절대 동안’ 한승연이 도전하는 엄마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는 총 8편으로, 6월 3일부터 6월 25일까지 4주간 매주 목·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만날 수 있다.

인셀덤 홍보 담당자는 “디지털화한 사회의 변화에 맞게 고도화한 후원 방문 판매업을 웹드라마를 통해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로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후원 방문 판매를 경험한 시청자들에게는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스토리를 통해 업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일반 시청자들에게는 방문 판매업에 대한 이해와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코믹 뷰티 판타지 드라마인 만큼 모두가 재미있게 시청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