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리아뷰티,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팝업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2014/11/24 [10:14] 최종편집    뷰티뉴스

 

▲  트리아뷰티  제공  © 뷰티뉴스



- 트리아뷰티, 주요 백화점 매장 오픈에 이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 혁신적인 레이저 트리트먼트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에는 풍성한 뷰티 사은품을 증정해

 

광(光)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국내외 프리미엄 뷰티,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 쇼핑을 즐기려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자주 방문할 뿐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해 ‘쇼핑의 요지’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이에 트리아뷰티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트리아뷰티의 혁신적인 레이저 트리트먼트 제품을 알리는 한편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아울러,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들에게는 풍성하고, 다양한 뷰티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할 계획이며, 구매 제품에 따라 파우치를 비롯해 안티에이징 페이셜 마스크와 세럼, 바디로션 그리고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김성령 피부관리기, 김성령 레이저’로 이슈가 되고 있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구매 시에는 피니싱 세럼 정품을 비롯해, 트리아 파우치, 안티에이징 페이셜 마스크,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구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트리아뷰티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외에도,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그리고 가정용 여드름 관리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뉴스 송성길 기자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