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월리와 카메오군단 떳다
기사입력  2014/11/26 [10:05]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 주인공 개 ‘월리’가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 단독으로 등장할 정도로 주요 역할을 맡은 월리는 사랑스러운 외모를 과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코미디다.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연기파 배우들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FT아일랜드의 이홍기는 아역배우로 데뷔해 최근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서 물 오른 코믹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 이홍기는 개를 훔치려는 어린이 3인방에게 약점을 잡히는 바람에 아이들의 운반책이 되는 피자배달부 역할을 맡았다. 

 

작품마다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준 조은지는 주인공 지소의 친구인 채랑의 엄마로 분해 교육열 강하고 뻔뻔한 아줌마 캐릭터로 노련한 연기 실력을 뽐낸다. 또한 예능계 샛별로 떠오른 샘 해밍턴이 원어민 선생 역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최고 연기파 배우들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것은 물론 이홍기, 이기영, 조은지, 김원효, 샘 해밍턴 등 막강 배우진까지 출연하며 <거울 속으로>, <무서운 이야기2>를 통해 감각 있는 영상과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미국의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한국영화사상 최초로 영미권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영화의 원작은 ‘국제독서협회 선정 2008년 지구촌 사회에서 주목할 만한 책’, ‘전미 학부모 선정 패런츠 초이스 골드 어워드’, ‘전미 도서관협회 선정 ALA 노터블 어워드’, ‘2007년 올해의 좋은 책’, ‘메사추세스 북 어워드’ 등 무려 14개의 문학상, 협회 선정작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12월 한국 개봉 예정. 
 

뷰티뉴스 김민수 기자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홍기,샘해밍턴,김원효,조은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