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쁜 연말 직장인을 위한 ‘헬프템’ 봇물
기사입력  2014/12/04 [11:02]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연말이 가까워 오자 각종 모임으로 인해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평소보다 힘들게 느껴진다. 아침 일찍 일어나 출근을 준비해야 하는 직장인들이라면 더더욱 힘든 아침. 취업포털 커리어가 직장인 33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 의하면 직장인 42.29%가 아침 식사를 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46.83%가 시간이 없어서, 32.91%가 잠을 좀 더 자고 싶어서라고 한다. 아침을 거르면서까지 침대에 5분이라도 더 누워있고 싶은 직장인들의 출근 준비를 빠르고 간편하게 도와주는 제품들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따뜻한 이불 속에서 몸을 일으키고 싶지 않은 충동을 느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 그런 욕구는 더 강해진다”며 “최근 업계는 그런 직장인들의 시간을 대폭 줄여주는 아이템들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농심 켈로그의 스페셜K는 쌀로 구워서 지방 함량이 적고, 단백질과 9가지 비타민, 칼슘, 철분, 아연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바쁜 아침, 저지방 우유와 함께 먹으면 공복감을 해소시켜주는 든든한 아침식사가 될 수 있다. 켈로그 측은 “아침식사를 하는 습관은 소화 분비를 높여 위와 장의 연동작용을 도와주고 신진대사 효율을 활발히 하게 한다”고 말한다. 아침 식사를 거르면 오전 내내 식욕중추가 흥분을 하게 되고 감정중추까지도 영향을 미쳐 집중력이 떨어진다고 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잇슬림미니밀은 간편하게 즐기는 미니 컵밥으로 찜닭, 마파두부, 리조또 등을 잇슬림만의 비법 레시피를 통해 평균 20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매운한돈우엉밥’, ‘고구마찜닭흑미덮밥’, ‘마파두부덮밥’과 같은 한식 3종과 ‘녹차잎현미삼계리조또’, ‘레드퀴노아연두부게살리조또

레드퀴노아연두부게살리조또’, ‘양송이버섯귀리리조또’ 등 양식 3종인 총 6종으로 이루어져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냉장고에서 꺼내 전자레인지에 데워먹기만 하는 간편함으로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샘표의 폰타나 컵수프는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타입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기존 제품들과 달리 스푼이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용기나 스푼 없이 뜨거운 물만 부어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SG, 합성착향료, 가공유크림, 정제우지 등을 넣지 않아 믿을 수 있으며 건더기에 사용하는 원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다. 바쁜 아침 집에서나 회사에서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돌코리아의 트리플바 블루베리는 블루베리를 포함한 3종류의 과일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 및 씨앗을 사용, 수제 생산방식을 통해 제품 그대로 맛과 모양을 살려 만든 바(bar)타입의 제품이다. 한 손에 잡히는 싱글팩으로 구성되어 집 또는 회사에서 아침 식사를 챙겨먹을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이 출근 길 이동 중에도 손쉽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전자에서 출시한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컴팩트터치는 예열시간이 40초밖에 되지 않는다.

맟춤형 스팀 분사 기술을 탑재해 스팀 버튼을 누를 때만 스팀이 분사되어 물을 절약할 수 있고, 스팀 헤드에 장착된 노즐이 강력한 연속 스팀을 분사해 몇 번의 동작만으로 섬세한 실크 옷감부터 일반 면 소재 셔츠까지 옷감의 주름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일체형 케이스로 디자인 되어 좁은 공간에도 보관 가능하며 예열시간이 짧아 다림질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바비리스의 컬시크릿은 오토 컬 방향 시스템으로 제품이 알아서 컬 방향 조절을 해주는 망치 고데기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풍성한 웨이브를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내추럴한 컬부터 탱탱한 컬까지 다양한 웨이브 연출을 위해 8초, 10초, 12초 3단계 시간 설정은 물론 온도 설정까지 갖춰 개개인의 헤어 상태에 따라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아침마다 머리 모양에 신경을 쓰는 여성 직장인들도 최소 8초 만에 웨이브 헤어를 연출 할 수 있다.

 

 

랑콤의 시티 미라클 CC 크림은 다양한 스트레스와 오염된 도시 환경에 노출된 여성들의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톤 개선에 필요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가 결합된 제품으로, 피부의 수분감을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면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 노화와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차단과 피부 톤을 정리해 주는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간편하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