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女 속옷구매 시 ‘중요부위 보호 VS 자기만족’ 비등한 결과 나와
기사입력  2015/01/25 [12:13] 최종편집    뷰티뉴스

- 속옷 인식 설문조사결과 ‘중요부위 보호, 자기만족’을 위해 속옷 구매

 

- 속옷 구매 패턴은 잠들기 전,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장 많아

 

  © 뷰티뉴스

 

 

대한민국 여성들의 속옷 구매에 대한 인식 조사 결과 ‘중요부위 보호’만큼이나 ‘자기 만족’이 비등하게 중요하다는 결과가 나타났다. 

 

NO.1 언더웨어 전문쇼핑몰 브라프라에서는 속옷에 대한 인식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조사는 지난달 8일부터 이달 5일까지 약 한 달간 브라프라몰 회원 5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속옷은 어떤 역할을 하는가’라는 설문조사 결과, 신체 중요부위를 보호한다(33%)는 의견과 보정을 통한 자신감/만족감을 준다(32%)는 의견이 근소한 차이를 보이며 속옷의 기본적 기능 외 자신감.만족감 상승을 위한 보정의 기능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또한 언더웨어 구매 시 온라인몰을 선호하는 사람이 82%로 가장 높았으며, 구매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시간은 잠들기 전(58%)으로 꼽았다.

 

브라프라몰을 운영하는 패션 란제리기업 엠코르셋㈜의 최고 마케팅경영자 김계현 전무는 “보정 속옷을 통해 자신감을 얻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편안하게 여성의 보디라인을 보정할 수 있는 언더웨어 개발에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브라데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국내최대속옷전문쇼핑몰 브라프라닷컴 홈페이지와 (http://www.brapra.com) 전화 (TEL: 1544-6101) 로 확인할 수 있다. 

 

뷰티뉴스 송성길 기자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