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화, 인기 제품 ‘맥콜’ 새 광고 모델로 박형식·NS윤지 발탁
기사입력  2015/04/03 [11:13]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가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맥콜’의 2015년 새 광고 모델로 대세 아이돌 가수 박형식과 NS윤지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앞으로 일화의 인기 제품 ‘맥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할 박형식은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이래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최근 종영한 KBS 주말연속극 <가족끼리 왜이래> 등을 통해 연기자이자 대세 아이돌로 주목받아 왔다. 또한 섹시 가수 NS윤지는 신곡 ‘와이피(Wifey)’를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형식과 NS윤지는 이번 광고에서 힙합 전사로 분해 코믹 랩과 함께 정통 힙합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새 광고는 오는 4일 공중파 TV를 통해 첫 방송 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맥콜’의 광고에는 최근 영화 <헬머니>를 통해 욕쟁이 할머니 랩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원로 배우 김수미가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색다른 광고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일화는 ‘맥콜’의 광고 모델로 2013년에는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를, 2014년에는 배우 주원을 발탁해 개성 넘치는 카피와 코믹한 콘셉트의 TV 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특히, 박형식은 2013년 ‘맥콜’ 모델로 활약했던 광희와 같은 그룹의 멤버로, 최근 방송된 KBS <연예가중계>의 인터뷰에서 “광희가 후속 모델로 발탁된 것에 대해 많은 응원을 해줬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지난달 박형식, NS윤지와 ‘맥콜’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으며, 이색적인 광고 콘티로 촬영하는 내내 현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새 TV 광고와 함께 ’맥콜’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발매 33주년을 맞이한 ‘맥콜’은 원조 보리 탄산음료로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리 광천수와 100% 국내산 유기농 보리를 원료로 하고 있는 웰빙형 탄산음료다. 특히, 인산, 캐러멜색소, 카페인, 합성착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은 것은 물론, 일반 탄산음료에는 없는 비타민 B1, B2, C까지 함유하고 있어 국내 대표 건강 음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출처: 일화

 

뷰티뉴스 송성길 기자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